Community

질문과 답변

낙태 미­프진 - 미프진코리아 뉴스 중절수술 강요한 파렴치한 교사

작성자
kmxgz
작성일
2024-01-15 20:16
조회
37









원치 않은 임신으로 인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안전하게 약물을 사용하여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약물 유산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미프진 알약은 미국 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약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61개 국가의 식품의약청에 공식 등록되어 있으며 119개 국가에서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약물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이라는 두 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을 복용하면 수정란의 자궁벽 착상을 막거나 이미 착상된 수정란을 탈락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소프로스톨은 자궁 수축을 유도하여 분리된 태아 및 임신 조직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정품 미프진 : https://mifepristone.top







미프진 구매 1위 - 우먼온리원 미프진 임신중절약 관련상담
우먼온리원 - Woman Only One
정품 미프진 사이트 미프진 복용법 및 주의사항 - 미소약국
불가피한 상황 , 예상치못한 임신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
원치않은 임신 중절비용 문의 원치않은 임신 고민해결해드립니다 약물중절문의 상담
약물중절방법및수술비용 미프진유산약
미프진코리아 미프진 정품미프진직구 해외직구 구입방법
​미프진-미프진구입사이트 정품미페프렉스 인공유산유도제 미프진
여의사 비밀상담
우먼온리원 (Women Only One) 안전한 임신중절방법 - 약물중절 - 미프진처방문의




미프진코리아 뉴스 중절수술 강요한 파렴치한 교사


중절수술 강요한 파렴치한 교사

안녕하세요 미프진 코리아 약사 이유영 입니다.

교사가 여제자 임신 시키고 낙태병원 찾아 다니면서 중절수술 강요..

한 고등학교 담임교사가 재학중이던 여고생 제자에게 성관계를 요구하고
임신하자 병원에 데려가 낙태까지 시켰다는 글이 스승의 날 SNS에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학교는 관련 글을 접하고 지난 15일 경찰에 곧바로 신고했고 경찰은 내수에 착수했다.
스승의 날이었던 지난 15일 페이스북 SNS에는 2016년 부산에 있는 한 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는 A씨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SNS 글을 통해 “(고등학교 재학시절)형편도 좋지 않고 화목하지 못한 가정에서 자라 자존감도 낮고 부정적인 관점이 많았었다”며 “그런데 담임 선생님이 힘든 건 없는지 많이 챙겨봐주시고 기분을 살펴주시는 따뜻한 모습에 감동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3학년 때 관광학과에 원서를 넣은 저에게 면접준비를 돕기 위해 야경을 보여주겠다고 해서 보러갔는데 뒤에서 저를 안았다”며 “당황해서 몸이 굳었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지만 웃으면서 넘겼고 집에와서 이게 뭘까 생각을 많이 했다”고 했다.
이어 “너무 당혹스러웠고 그 뒤로도 경치를 보여준다며 데려갔고 어두운 벤치에서 이야기하다 키스를 했다”며 “그러더니 미안하다면서 여자친구와 결혼은 할 거지만 저를 만날 거라고 했다”고 전했다.

A씨는 담임교사 B씨가 차에 태우고 다니면서 자신에게 스킨십을 시도했고 성관계를 지속적으로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여중을 나오고 남자친구들이랑도 어울리지 않아 성적으로 지식도 없고 대처도 없어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몰랐다”며 “편하게 쉬고 싶다며 (나를) 모텔로 데려갔고 강압적으로 성관계를 가지려 했지만 거절했었다”고 말했다.
이후 자신을 붙잡고 사과하는 B씨를 A씨는 뿌리치지 못했고 자신과 헤어지려하자 점점 맞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A씨는 “결국 20살때 임신을 하게됐고 우울증이 심했다”며 “담임교사 B씨는 큰 병원에 데리고 다니면서 수치심을 줬고 이런 수술이 처음이라고 너무 무섭다고 하니 쌍커풀 수술도 해봤지 않냐고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중절수술이 끝나고 나오는데 쳐다보지도 않고 휴대폰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죽어버리고 싶었다”며 “이후 후유증이 생겨 생리양도 줄고 자주 어지럼증과 구토증세를 느낀다”고 했다.
이어 “이런 일을 겪으면서까지 헤어질 수 없었던 이유는 정신도 몸도 망가지고 친구도 잃은 제가 모든게 다 끝나버릴 것 같아서였다”며 “이런 사람은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복도에 걸어갈 때 제 엉덩이를 보고 흥분했다고 말했던 사람이고 우울증이 걸린 학생을 잘 챙겨주는 건 학생이 혹시 자살을 했을 때 본인은 이렇게까지 했다는 걸 증명하기 위함이라 했던 사람”이라며 “제발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학교로부터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피해 진술을 확보하고 관련혐의가 드러나는 대로 담임교사를 소환해 수사에 착수할 예정이다.

Tagged under: 낙태약, 미프진, 미프진코리아, 유산, 중절수술가격, 중절수술가능한병원, 중절수술강요, 중절수술비용, 중절수술시기

6주차 5일째

6주차에

6주차 후기

7주차6일 후기

제가 먹게될 줄은 상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ㅜ.ㅜ

6 7주 후기

임신8주 후기 2

진짜 고민중이신 분들 꼭 보세요(6주차)

6주차 감사 후기

간단후기



Tags:

인공임신중절낙태 박진 대통령 중국
임신중절의약품 정산금 송지효
임신중절의약품 미프진 구미시 희망나눔 캠페인
낙태 비용 울산시장 송철호
임신 2주차 유산 대통령 성탄 예배
미프진 복용법 형님 출격
낙태후 음주 미우새 이상민 추모
임신초기증상 가슴통증 이낙연 이재명 사퇴
질외사정임신가능성 피프티
낙태약 구매 이준석 대표
수정후 착상할 때 증상이 있나요? 금쪽상담소 김재우 조유리
임신중절약구매대행 임희정 백혈병
자연유산통증 홍준표 이재명 헬기
유산통증 김포 서울 편입
RU486 김기현 대표
아기집낙태비용 베테랑 수비수 홍정운
임신여부확인 세종시 여성 목욕탕
낙태알약 효능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임신초기증상 아랫배 손흥민 토트넘 웨스트햄
임신 착상혈 정신과 이동건 째